"이용약관 날짜: 2023년 8월 13일 약관 동의 본 서비스는 본 계약 조건,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TALKME 앱의 특정 기능에서 수시로 요청하는 추가 조건에 따라 제공됩니다. 서비스는 다음 사항을 수락하는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A. 여기에 포함된 모든 이용 약관은 변경 없이 ""있는 그대로"" 적용됩니다. B. TALKME가 수시로 서비스에 게시할 수 있는 기타 모든 운영 규칙, 정책 및 절차 C. 서비스의 특정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TALKME가 수시로 공표하는 모든 추가 이용 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 나에게 말해봐 본 서비스 약관을 수락하면 귀하는 해당되는 경우 https://www.talkme.ai/privacy.html의 약관을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앱과 서비스 TalkMe는 사용자가 AI 파트너(이하 ""서비스"")와 대화형 대화 기반 언어 수업을 통해 언어를 배우고 향상시킬 수 있는 언어 학습 소프트웨어입니다. 서비스에는 다양한 통신 수단을 통한 푸시 알림, 메시지, 이메일 및 경고 전송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는 제3자 광고 및/또는 상업용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경우 언제든지 알림 설정을 변경하여 푸시 알림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해당 법률에 따라 개인적 용도로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16세 이상의 개인에게만 제공됩니다. 아래에 자세히 명시된 바와 같이 TalkMe는 서비스 및 앱에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한적이고, 개인적이며, 양도 불가능하고, 비독점적이며, 양도 불가능하고, 하위 라이선스 부여가 불가능한 라이센스를 귀하에게 부여하며, 모두 본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귀하는 이에 따라 개인으로서 본 이용 약관을 체결할 권리와 권한이 있음을 보증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안전하고 비밀이 보장되나요? 당사는 당사 기록에 보관된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완전한 보안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무단 접속 또는 사용,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오류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사용자 정보의 보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사이트 보안이나 개인 정보의 기밀 유지에 대한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신속한 조사를 위해 talkmeai2023@gmail.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불 구독 서비스: TalkMe 프리미엄 월간 구독(30일) TalkMe 프리미엄 분기별 구독(3개월) TalkMe 프리미엄 연간 구독(1년) 구독 가격: 귀하는 TalkMe가 서비스의 일부에 대해 요금을 청구할 권리가 있으며 때때로 가격(있는 경우)을 변경할 권리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귀하는 웹사이트에 명시된 약관에 동의합니다. 서비스 결제: TalkMe는 월별 자동 갱신, 분기별 자동 갱신, 연간 자동 갱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조건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특정 고급 기능이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독과 관련된 기능에 대한 설명은 서비스를 통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구독에 대해 지불해야 할 금액이 표시됩니다. 서비스를 통해 구독 제품을 구매하기로 선택한 경우 귀하는 (1) 해당 수수료 및 세금을 지불하고; (2)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하거나 앱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TalkMe는 확인, 사전 승인 및 결제 목적으로 신용카드에 요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App Store 또는 배포 플랫폼(예: Apple)을 통해 귀하의 계정에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앱을 제공하는 App Store, Google Play)(""앱 제공업체"") (3) 귀하의 앱 제공자, 은행 또는 기타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가 귀하에게 부과할 수 있는 기타 요금과 귀하의 주문에 적용될 수 있는 모든 세금을 부담합니다. 귀하의 주문에 대한 결제가 접수되면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귀하의 주문은 TalkMe에서 승인 및 확인될 때까지 TalkMe에 구속력이 없습니다. 본 약관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지불금은 환불 및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구독 갱신 및 취소: 모든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간, 연간 또는 기타 자동 갱신 구독의 경우 갱신 전에 구독을 취소하지 않는 한 해당 구독은 만료되는 구독 기간과 동일한 추가 기간 동안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talkmeai2023@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언제든지 월간 또는 연간 구독 갱신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앱 제공업체를 통해 구매한 경우 앱 제공업체를 통해 구독 갱신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구독 기간에 지불한 요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현재 구독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구독 서비스를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과 관련하여 질문이나 분쟁이 있는 경우 먼저 당사에 연락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TalkMe를 통해 직접 합당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 한 신용 카드 또는 앱 제공업체 요금을 취소하거나 거부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TalkMe는 신용 카드가 거부되거나 요청 또는 주문이 사기라고 의심되는 경우 또는 TalkMe가 단독 재량에 따라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기타 이유로 주문을 처리하거나 취소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 TalkMe는 또한 귀하의 주문과 관련하여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처리 또는 취소되지 않은 주문의 경우 TalkMe에서는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일반적으로 환불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구매에 대해 지불한 모든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으며 부분적으로 사용된 기간에 대해서는 환불이나 크레딧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는 최종적이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TalkMe가 어떤 이유로든 환불을 제공하지 않으며 귀하의 계정이 자발적으로든 비자발적으로든 폐쇄될 때 사용하지 않은 VIP 멤버십 시간에 대해 금전이나 다른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하고 인정합니다. 그러나 TalkMe가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비즈니스 모델을 변경하는 경우 비례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유로 환불이 시작되는 경우 플랫폼 수수료와 추가 15% 수수료가 공제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Apple ID를 사용하여 구매한 경우 TalkMe가 아닌 Apple에서 환불을 처리합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App Store로 이동하여 Apple ID를 클릭하고 '구매 내역'을 선택한 후 거래를 찾아 '문제 신고'를 클릭하세요. https://getsupport.apple.com에서 요청을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경우 앱 내에서 TalkMe 팀에 메시지를 보내거나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workflow/9813244로 지원팀에 이메일을 보내 주문 번호(Google Play 스토어)를 알려주세요. 주문 번호는 주문 확인 이메일이나 Google Wallet에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초 거래 시 사용한 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시 제3자 플랫폼 수수료, 세금, 기타 행정적 금융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실제 환불 금액은 합의된 가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는 방법 당사는 이 섹션에 나열된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타 당사자 범주에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공개합니다. 귀하에게 적용될 수 있는 주법에 따라 이러한 공개 중 일부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판매""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주별 섹션을 참조하세요. 서비스 제공자 이러한 당사자는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당사를 대신하여 비즈니스 기능을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호스팅, 기술 및 통신 제공업체. • 보안 및 사기 방지 컨설턴트 및 공급업체. • 지원 및 고객 서비스 공급업체. • 결제 처리자. • 당사의 결제 처리 파트너인 Apple Pay 및 Google Pay는 귀하가 결제를 처리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결제 카드 정보를 수집합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 이용 및 저장에 관한 정보는 Apple Pay 또는 Google Pay의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분석 파트너. 이러한 당사자는 웹 트래픽 또는 서비스 사용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사용자가 서비스를 찾거나 추천받은 방법을 추적하는 회사. • 사용자가 서비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추적하는 회사. • 사용자 경험 문제 또는 서비스 영향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회사. 법적 의무 당사는 위의 ""개인 데이터 수집을 위한 당사의 상업적 또는 사업적 목적"" 섹션의 ""법적 요구 사항 충족 및 법적 조건 집행""에 명시된 활동과 관련하여 당사가 수집한 개인 데이터를 제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업 양도 당사가 인수, 합병, 파산 또는 제3자가 당사 사업(전체 또는 일부)을 통제하게 되는 기타 거래가 진행되는 경우 당사가 수집하는 귀하의 모든 개인 데이터는 제3자에게 이전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 중 하나가 발생하면 당사는 귀하의 정보가 다른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정책과 관행의 적용을 받기 전에 귀하에게 알리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개인정보가 아닌 데이터 당사는 특정 사용자가 데이터를 개인적으로 식별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를 제거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로부터 집계된, 식별되지 않은 또는 익명화된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서비스 분석, 구축 및 개선, 비즈니스 홍보 등 합법적인 비즈니스 목적을 위해 집계, 식별 제거 또는 익명화된 데이터를 사용하고 제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해당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추적 도구 및 수신 거부 서비스는 쿠키 및 이미지 로딩, 브라우저 로컬 저장, 쿠키, JavaScript(통칭하여 ""쿠키"")와 같은 유사 기술을 사용하여 당사 서버가 귀하의 웹 브라우저를 인식하고, 귀하가 당사 서비스를 방문하고 이용하는 방법과 시기를 알려주고, 분석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향을 파악하고 사용자 기반에 대해 알아보고 서비스를 운영 및 개선합니다. 쿠키는 귀하가 당사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해당 장치를 사용할 때 귀하의 컴퓨터, 태블릿, 휴대폰 또는 유사한 장치에 저장되는 작은 데이터 조각(일반적으로 텍스트 파일)입니다. 또한 당사는 귀하의 장치에 자체 쿠키를 배치한 제3자를 포함하여 제3자로부터 받은 정보로 귀하로부터 수집한 정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다음 유형의 쿠키를 사용합니다. • 필수 쿠키. 필수 쿠키는 귀하가 요청한 기능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쿠키를 사용하면 당사 서비스의 보안 영역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쿠키를 비활성화하면 특정 기능과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기능성 쿠키. 기능 쿠키는 당사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선택과 설정을 기록하고, 시간이 지나도 귀하의 기본 설정을 유지하며, 귀하가 당사 서비스로 돌아올 때 귀하를 인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쿠키는 당사가 귀하를 위해 콘텐츠를 개인화하고, 귀하의 이름을 부르며 인사하고, 귀하의 기본 설정(예: 언어 또는 지역 선택)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성능/분석 쿠키. 성능/분석 쿠키를 통해 방문자가 당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서비스 방문자 수, 방문자가 당사 서비스에서 보는 페이지, 방문자가 서비스에서 페이지를 보는 시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성능/분석 쿠키는 또한 광고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캠페인과 서비스 콘텐츠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귀하는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에는 쿠키 기능을 끄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귀하의 브라우저는 새로운 쿠키를 허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브라우저 소프트웨어의 정교함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각각의 새로운 쿠키를 허용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귀하의 장치에 이미 있는 모든 쿠키를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일부 기본 설정을 수동으로 조정해야 할 수 있으며 일부 서비스 및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안 및 보존 당사는 개인 데이터 유형과 당사가 해당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따라 적절한 물리적, 기술적, 조직적, 관리적 보안 조치를 사용하여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무단 액세스, 사용 및 공개로부터 보호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귀하는 비밀번호 및/또는 기타 로그인 메커니즘을 적절하게 선택하고 보호하여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귀하의 컴퓨터나 기기, 브라우저에 대한 접근을 제한합니다. 계정 액세스를 마친 후 로그아웃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계정과 당사 기록에 보관된 기타 데이터의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은 완전히 안전하지 않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귀하가 당사에 공개 계정을 보유하고 있거나 당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간 동안 귀하에 관한 개인 데이터를 보관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법적 의무를 준수하거나, 분쟁을 해결하거나, 지불해야 할 수수료를 징수하기 위해 필요하거나 해당 법률, 규칙 또는 규정에 따라 허용되거나 요구되는 경우 개인 데이터를 더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해당 정보가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 않는 경우 익명 또는 집계된 형태로 정보를 추가로 보유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존 및 데이터 보존 정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 개인정보 이용 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당사는 16세 미만 어린이에 대한 개인 데이터를 고의로 수집하거나 요청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16세 미만인 경우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이용하려고 시도하거나 당사에 개인 데이터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사가 16세 미만의 어린이로부터 개인 데이터를 수집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해당 정보를 최대한 빨리 삭제할 것입니다. 16세 미만의 어린이가 당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했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캘리포니아 주민의 권리 귀하가 캘리포니아 거주자인 경우, 귀하는 이 조항에 명시된 권리를 갖습니다. 이러한 권리를 행사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아래의 ""귀하의 권리 행사""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당사는 고객에게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고객의 최종 사용자 또는 직원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서비스 제공자로서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경우, 귀하는 먼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한 법인에 연락하여 해당 데이터와 관련된 귀하의 권리를 다루어야 합니다. 본 조항과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다른 조항 사이에 충돌이 있고 귀하가 캘리포니아 거주자인 경우, 그러한 충돌의 범위 내에서 개인 데이터를 보다 보호하는 부분이 적용됩니다. 이 섹션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다음 권리가 귀하에게 적용되는지 여부가 있는 경우. 입장 귀하는 지난 12개월 동안 당사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하는 것에 대한 특정 정보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당사는 귀하에게 다음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 당사가 귀하에 대해 수집한 개인정보의 범주. • 해당 개인 데이터가 수집된 출처의 범주. •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판매하는 사업적 또는 상업적 목적. • 당사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공유한 제3자의 범주. • 당사가 귀하에 대해 수집한 특정 개인정보. 당사가 지난 12개월 동안 비즈니스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제3자에게 공개한 경우, 당사는 제3자 수신자의 각 범주와 공유되는 개인 데이터의 범주를 식별합니다. 당사가 지난 12개월 동안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판매한 경우, 당사는 제3자 수신자의 각 범주에 판매된 개인 데이터의 범주를 식별합니다. 삭제 귀하는 당사가 귀하에 대해 수집한 개인 데이터를 삭제하도록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CCPA에 따라 이 권리에는 특정 예외가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귀하가 요청한 거래 또는 기타 조치를 완료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보관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삭제 요청이 이러한 예외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삭제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권리 행사 위에 설명된 권리를 행사하려면 귀하 또는 귀하의 위임 대리인(아래에 정의됨)은 (1) 귀하가 당사가 개인 데이터를 수집한 사람인지 확인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2) 요청을 보내야 합니다. 당사가 이를 이해하고, 평가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귀하의 요청을 충분히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이 두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각 요청은 ""유효한 요청""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요청에는 응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고 요청을 완료하기 위해 유효한 요청에 제공된 개인 데이터만 사용합니다. 유효한 요청을 제출하는 데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메일 주소와 연결된 계정에는 이메일 주소 확인과 요청된 사용자 권리 또는 적용되는 규정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TalkMe는 또한 특정 규정의 적용을 받지 않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며 다른 관할권에서 발생한 요청에 대해 선의의 노력을 확장하겠다고 제안합니다. 당사는 접수 후 30일 이내에 귀하의 유효한 요청에 응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귀하의 유효한 요청이 과도하거나 반복적이거나 명백히 근거가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유효한 요청에 대해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유효한 요청에 수수료가 필요하다고 당사가 판단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요청을 완료하기 전에 귀하에게 수수료를 통지하고 해당 결정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다음 방법을 사용하여 유효한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talkmeai2023@gmail.com 귀하는 귀하를 대신하여 귀하의 권리를 행사하도록 대리인(“수권 대리인”)에게 권한을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귀하를 대신하여 귀하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서면 허가를 귀하의 공인 대리인에게 제공해야 하며, 당사는 귀하를 대신하여 요청할 때 귀하의 공인 대리인에게 이 서면 허가의 사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 판매 거부 및 동의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판매하지 않을 것이며 지난 12개월 동안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당사는 18세 미만 미성년자의 개인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CCPA에 따른 귀하의 권리 행사에 대해 귀하를 차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CCPA에 따른 귀하의 권리 행사에 대해 귀하를 차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가 CCPA에 따라 권리를 행사하는 경우 당사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거부하거나, 다른 가격이나 요율을 청구하거나, 낮은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귀하로부터 받은 개인 데이터의 가치와 관련하여 귀하가 받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가격, 요율 또는 품질 수준이 다양하여 관련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CCPA 포함)에서 허용하는 대로 다양한 서비스 계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주법 개인정보 보호 권리 캘리포니아 주민의 권리 캘리포니아 민법 조항 1798.83-1798.84에 따라 캘리포니아 거주자는 당사에 연락하여 제3자의 직접 마케팅 목적으로 개인 데이터가 제3자에게 공개되는 것을 방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한 요청을 제출하려면 talkmeai2023@gmail.com으로 문의하십시오. 그러나 당사는 제3자의 직접 마케팅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네바다 주민 권리 귀하가 네바다주 거주자인 경우 귀하는 해당 개인 데이터에 대한 라이선스를 부여하거나 판매하려는 제3자에게 특정 개인 데이터를 판매하는 것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귀하는 talkmeai2023@gmail.com으로 ""Nevada Do Not Sell Request""라는 제목으로 당사에 연락하고 귀하의 이름과 귀하의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함으로써 이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개인정보를 판매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연합 데이터 주체 권리 EU 거주자 귀하가 유럽 연합(“EU”), 영국, 리히텐슈타인, 노르웨이 또는 아이슬란드의 거주자인 경우 귀하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와 관련하여 EU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에 따라 다음과 같은 추가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GDPR에 정의된 대로 ""개인 데이터"" 및 ""처리""라는 용어를 사용하지만, ""개인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개인을 개별적으로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의미하며 ""처리""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행위를 포함합니다. 수집, 이용, 저장, 공개 등의 데이터와 관련하여 수행될 수 있습니다. Talkme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처리되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관리자가 됩니다. 본 조항과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다른 조항 사이에 충돌이 있는 경우, 개인 데이터를 더욱 보호하는 정책이나 부분이 그러한 충돌의 정도를 통제합니다. 이 섹션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다음 중 하나가 귀하에게 적용되는지 여부에 대해 talkmeai2023@gmail.com으로 문의하십시오. 당사는 고객에게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고객의 최종 사용자 또는 직원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당사가 개인 데이터의 처리자입니다. 당사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 처리자인 경우(즉, 컨트롤러가 아님), 먼저 컨트롤러 당사자에게 연락하여 해당 데이터와 관련된 귀하의 권리를 다루십시오.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 위의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의 범주"" 섹션에는 당사가 귀하로부터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 이용 및 처리 근거 위의 ""개인 데이터 수집을 위한 당사의 상업적 또는 사업적 목적"" 섹션에서는 당사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당사는 합법적인 근거가 있는 경우에만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를 위한 합법적인 근거에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바와 같이 동의, 계약상 필요성, 당사의 ""합법적 이익"" 또는 타인의 합법적 이익이 포함됩니다. 계약상 필요성: 당사는 ""계약상의 필요성""에 따라 다음 범주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즉,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당사의 이용 약관에 따라 수행하기 위해 데이터를 처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계약상의 필요성으로 인해 데이터를 처리할 때 해당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으면 해당 데이터가 필요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프로필 또는 연락처 데이터 • 기기/IP 데이터 • 소셜 네트워크 데이터 • 지리적 위치 데이터 정당한 이익: 당사는 당사 또는 제3자의 정당한 이익을 증진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음 범주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프로필 또는 연락처 데이터 • 기기/IP 데이터 • 지리적 위치 데이터 • 당사는 또한 합법적인 이익을 증진하기 위해 개인 데이터를 식별 해제하거나 익명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적법한 이익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위에서 자세히 설명). • 서비스 제공, 맞춤화 및 개선. • 서비스 마케팅. • 귀하에게 연락합니다. •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법적 조건을 시행합니다. • 기업 거래 완료. 동의: 경우에 따라 당사는 해당 데이터를 수집할 때 귀하가 명시적으로 부여한 동의에 따라 개인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당사가 귀하의 동의에 따라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경우 수집 시점 및 시점에 해당 정보가 귀하에게 명시적으로 표시됩니다. 기타 처리 근거: 귀하 또는 다른 데이터 주체의 중요한 이익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경우 또는 다음에서 수행되는 작업에 필요한 경우 당사는 때때로 법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개인 데이터를 처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공익. 개인 데이터 공유 위의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는 방법"" 섹션에서는 당사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제3자와 공유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EU 데이터 주체 권리 귀하는 아래에 명시된 권리를 포함하여 귀하의 개인 데이터와 관련하여 특정 권리를 갖습니다. 이러한 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거나 요청을 제출하려면 talkmeai2023@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타인의 권리를 위태롭게 하는 경박하거나 극히 비실용적인 경우,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경우 등 경우에 따라서는 귀하의 요청을 완전히 이행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그러한 결정을 귀하에게 알리기 위해 계속 응답할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귀하의 신원과 요청 성격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경우 개인 데이터를 포함할 수 있는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접근: 귀하는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하고 그러한 개인 데이터의 사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Talkme 대시보드 사용자는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귀하의 특정 개인 데이터에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 • 수정: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가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해당 데이터를 수정하거나 보완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Talkme 대시보드 사용자는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직접 일부 정보(예: 이메일 주소)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 삭제: 귀하는 당사 시스템에서 귀하의 개인 데이터 중 일부 또는 전체를 삭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동의 철회: 당사가 귀하의 동의(해당 데이터 수집 시 명시한 대로)에 따라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경우, 귀하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가 이 권리를 행사하는 경우, 특정 개인 데이터의 사용 또는 공개가 귀하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사례별로 명시적인 동의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활용하기 위해. • 이동성: 귀하는 기계가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개인 데이터 사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가능한 경우 다른 관리자에게 데이터를 전송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의 제기: 귀하는 당사에 연락하여 직접 마케팅 목적과 같은 특정 목적을 위해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추가로 사용하거나 공개하는 데 반대한다는 점을 알릴 수 있습니다. • 처리 제한: 귀하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에 대한 추가 처리를 제한하도록 당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불만 사항을 제기할 권리: 귀하는 귀하의 국가 또는 EU 회원국의 감독 기관에 귀하의 개인 데이터와 관련된 Talkme의 관행에 대해 불만 사항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변경 당사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수시로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Talkme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이메일 및/또는 이메일을 보내 귀하에게 알려드릴 것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귀하가 당사로부터 법적 고지 이메일을 받지 않기로 선택한 경우(또는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당사에 제공하지 않은 경우) 해당 법적 고지는 귀하의 서비스 사용에 여전히 적용되며 귀하는 여전히 읽고 읽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들을 이해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변경 사항이 게시된 후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이는 모든 변경 사항에 동의한다는 의미입니다. 당사가 수집한 정보의 사용에는 해당 정보가 수집된 당시 유효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보증의 부인 • 보증 면책조항: 귀하는 서비스 사용에 따른 위험을 전적으로 본인이 부담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Talkme 당사자는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비침해 및 컴퓨터 바이러스로부터의 자유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합니다. 서비스는 ""있는 그대로"" 및 ""이용 가능한 대로"" 제공됩니다.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Talkme 당사자는 다음 사항에 대해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 또는 지지도 하지 않습니다. (A) 서비스; (B) TALKME 콘텐츠; (C) 사용자 또는 제3자 콘텐츠; 또는 (D) Talkme 또는 서비스를 통한 정보 전송과 관련된 보안. • 기술적 보증 없음: TALKME 당사자는 (A) 서비스에 오류가 없거나 중단되지 않을 것이며, (B) 결함이 수정될 것이며, (C)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버가 무료라는 것을 진술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바이러스 또는 (D) 서비스에 대한 정보(지침 포함)가 정확하거나 완전하거나 유용합니다. • 특정 관할권: TALKME 당사자는 귀하의 서비스 사용이 특정 관할권에서 적법하다는 점을 보증하지 않으며, TALKME 당사자는 특히 그러한 보증을 부인합니다. 일부 관할권에서는 묵시적 또는 기타 보증의 부인을 제한하거나 허용하지 않으므로 해당 관할권의 법률이 귀하 및 본 이용 약관에 적용되는 경우 위의 면책 조항이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이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귀하가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관할권에서 귀하의 활동이 합법적임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본 약관은 해당 주제에 관한 당사자 간의 완전한 합의입니다. 본 계약에 따른 당사자들의 관계는 독립 계약자의 관계이며, 본 약관은 어느 한 당사자가 상대방의 대리인, 직원 또는 합작 투자가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본 약관의 조항을 시행할 수 없는 경우, 본 약관은 해당 조항 없이도 완전한 효력을 유지하며 당사자의 원래 의도를 반영하도록 해석됩니다. 본 약관은 국제사법 원칙과 상관없이 캘리포니아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당사자들은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주 법원과 연방 법원의 개인적이고 배타적인 관할권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약관을 양도할 수 없으며, 금지된 양도는 무효입니다. 본 약관의 조항 위반에 대한 양 당사자의 포기 또는 본 계약에 따른 권리 행사 실패는 해당 권리의 후속 위반에 대한 포기 또는 다른 권리의 포기로 해석되거나 적용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서비스로 인해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귀하가 제기하는 소송 원인이 소송 원인이 발생한 후 1년 이내에 시작되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러한 소송 원인은 영구적으로 금지됩니다." |